시장에서의 성패(더 많이 팔려 여론을 얻어야 한다).
그러면서 그가 주장하는 ‘공감과 ‘이해가 ‘허용과 같은 개념으로 오해받고 있다며 안타까워했다.지난달 대통령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간담회에선 그가 진행하는 방송 ‘금쪽같은 내 새끼(채널A)가 결혼·출산에 대한 부정적인 메시지가 많다며 저출산 극복의 걸림돌로 거론됐고.
권혁재 사진전문기자 요즘 소아·청소년 정신의학과 전문의 오은영(58) 박사는 흡사 ‘동네북 같은 신세다.스트레스와 정서적인 상처에 대한 개념의 혼동이 양육을 더 어렵게 하고 있다.부모가 자신을 사랑했다는 건 알지만.
‘문제 있는 아이들의 육아법을 보통의 부모들이 따를 필요는 없다는 주장도 있다.개선하려는 부모의 노력이 아이 뇌의 신경회로를 변화시키고 대뇌의 신경 생화학적 환경과 신경 생리적 환경을 변화시켜 아이의 정서와 행동.
당장은 잘못된 행동을 멈추게 할 수 있겠지만 그런 식으로는 옳고 그름을 제대로 가르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를 내재화하면서 잘못 적용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윤석열 정부에서도 성공할 거라는 보장이 없다.
북한의 하마스 지원은 일부 아프리카와 중동 국가의 환영을 받을지는 모르지만.누가 당선되든지 그런 기조가 차기 대통령까지 지속할 가능성이 크다.
이는 미국 국가정보위원회가 지난 1월 발표하고 지난 6월 15일 일부가 공개된 보고서와도 일맥상통한다.10월 7일은 이스라엘과 가자지구뿐 아니라 북한에도 불행한 날이었다.